
이 페이지에서:
뉴올리언스 최고의 레스토랑 ## 뉴올리언스 최고의 레스토랑
지구상에서 미국만큼 다양한 민족이 모여 사는 나라도 없으니 3억 4천만 명의 인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민자들은 전 세계 곳곳에서 왔으며, 고맙게도 고국에서 최고의 요리를 가져왔어요.
미국 해안에서 해안까지, 멕시코에서 캐나다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요 도시에서 놀라운 음식을 맛볼 수 있지만, 미국의 특정 도시들은 레스토랑 업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는 현지인들의 레스토랑 평가에서 항상 상위 10위 안에 들며, 종종 미국 도시 중 상위 5위 안에 들기도 합니다.
뉴욕, 마이애미,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까지 가지 않아도 뉴올리언스에서 최고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에는 전 세계 음식 평론가들이 극찬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으니, 이곳에 머무는 동안 특별한 식사를 위해 이 독특한 장소들을 방문해 보세요. 중요: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은 예약이 필수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미리 계획하세요.

저자: Elliott Cowand Jr
New Orleans - December 25, 2022: Antoine's Re
뉴올리언스 요리 소개
프랑스, 프랑스령 카리브해, 아프리카의 프랑스 영토에서 루이지애나로 이주한 이민자들의 다양한 음식이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옵션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1,000여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도시 전역에서 놀라운 식사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준, 크리올, 고전적인 프랑스 음식과 놀라운 제과점은 물론 검게 그을린 생선, 훈제 돼지고기, 세계 최고의 검보와 비닛 같은 남부 음식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는 100년이 훨씬 넘은 뉴올리언스의 유서 깊은 식당이 소개되어 있지만, 관광객이 아닌 분들을 위해 현지에서 인기 있는 레스토랑도 몇 군데 소개해 드렸어요. 뉴올리언스에는 인도, 베트남, 히스패닉 레스토랑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등 에스닉 요리가 살아 숨 쉬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의 다양한 맛집은 이곳을 국제적인 도시로 만든 역사와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갈라토어스
Galatoire's](https://www.galatoires.com/) - 1905년 프랑스 이민자 장 갈라투아르가 설립한 프렌치 쿼터/버번 스트리트의 대표 레스토랑으로, 1세기 전에 미국으로 건너온 프랑스 크리올 요리법을 계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갈라투아 가문의 5세대 후손들이 레스토랑에 계속 관여하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최고의 레스토랑 목록에 거의 모든 곳에서 이 유명한 식당을 찾을 수 있으며, 파워 런치나 특별한 휴가 경험을 위한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갤러토어스는 2004년 제임스 비어드 재단으로부터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뉴올리언스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 중 일부에서 지속되고 있는 뉴올리언스의 전통인 금요일 점심 특별 메뉴가 있습니다. 달걀 요리, 조개류, 신선한 생선, 가금류, 수많은 고명을 곁들인 스테이크, 송아지 고기-돼지고기-양고기 찹, 거북이 수프, 검보 등 다양한 메뉴가 매일 제공됩니다. 굴, 달콤한 빵, 푸아그라, 수플레 감자, 오리 크레페 등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맛보고 싶을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아직 여유가 있다면 브레드 푸딩, 프렌치 실크 파이, 키 라임 치즈 케이크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요.
식당은 예약이 필수입니다. 메인 레스토랑보다 복장 규정이 느슨한 옆의 갈라투아르 바 33에서는 도보 입장도 가능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galatoires.com/gallery/pictures
Galatoire’s Official Website
아르노
아르노 - 1918년부터 샹들리에와 골동품,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풍성한 커튼으로 정교하게 장식된 14개의 다이닝 룸에서 호화로운 식사를 제공해 온 아르노(Arnaud's)는 뉴올리언스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입니다. 버번 스트리트가 가까운 거리에 있는 프렌치 쿼터에 위치한 이 유명한 뉴올리언스 레스토랑은 22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 굴, 새우 크리올, 송아지 고기, 닭고기, 검보, 수플레 감자 등 고전적인 루이지애나 크리올 메뉴와 함께 아르노에서는 금요일 점심 및 일요일 재즈 브런치 특별 메뉴를 제공합니다. 식사 전에 시간을 내어 구내 마디그라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식사 공간에 따라 드레스 코드가 다릅니다. 사전 예약을 적극 권장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arnaudsrestaurant.com/
Arnaud’s Official Website
브레넌의
브레넌스 -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브레넌스는 1946년부터 뉴올리언스 프렌치 쿼터의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뉴올리언스의 역사와 건축물을 기념하는 분위기로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8개의 우아한 다이닝 룸에서 호화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스페인의 영향을 받은 크리올 메뉴는 오늘날의 식당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세심한 서비스 외에도 다른 유서 깊은 뉴올리언스 레스토랑과 차별화되는 메뉴가 있습니다. 브레넌스는 제임스 비어드 재단, 뉴욕 타임즈, 와인 스펙테이터 매거진으로부터 5년 연속 와인 리스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수년 동안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독특한 와인 리스트를 인정받았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아침과 점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비싼 저녁 식사 가격 부담 없이 브레넌스를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해산물 검보, 크림 브륄레 프렌치 토스트, 아보카도 및 크랩 토스트는 아침 식사 손님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점심에는 신선한 생선, 오리 콩피, 정교한 달걀 요리, 뉴올리언스 새우와 그릿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6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니 서둘러 예약하세요. 굴, 신선한 생선, 조개류, 스테이크, 오리를 제공하는 디너 메뉴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대부분의 유서 깊은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brennansneworleans.com/gallery/interior/
Brennan’s Official Website
두키 체이스
두키 체이스 - 관광객을 위한 반주 없이 정통 크리올 요리를 찾고 있다면 두키 체이스가 제격입니다. 1941년 에밀리와 두키 체이스 부부가 문을 연 이 멋진 레스토랑은 여전히 가족 소유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셰프는 에드가 "두크" 체이스 4세입니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점심,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만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다운타운과 프렌치 쿼터에서 불과 2마일 떨어진 뉴올리언스의 역사적으로 흑인 거주 지역인 트렘 지역에 위치한 두키 체이스는 루이지애나를 넘어 멀리서도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매력적인 식당은 떠오르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가들이 만든 아름다운 예술 작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점심 메뉴에는 팥밥과 치킨, 포 보이, 새우 크리올, 검보 등 뉴올리언스의 대표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다 다양한 저녁 메뉴에는 두키의 놀라운 프라이드 치킨, 새우 클레망소, 치킨 크레올, 굴 노먼 등 더 많은 맛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두키 체이스는 다른 뉴올리언스의 유명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편안한 가족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영업일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이며 가능한 한 한 달 전에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dookychaserestaurants.com/photo-gallery
Dooky Chase’s Official Website
앙투안스
앙트완스 - 프렌치 쿼터에 있는 또 다른 유서 깊은 뉴올리언스 레스토랑으로, 1840년부터 가족이 운영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브런치 및 점심 식사, 프라이데이 소이리 프렌치 점심, 58달러짜리 저녁 식사 및 일품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상하신 대로 앙투안에는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instagram.com/antoinesnola
Antoine’s Official Instagram
커맨더스 팰리스
커맨더 팰리스 - 뉴올리언스 시내와 프렌치 쿼터에서 남쪽으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뉴올리언스 가든 지구에서 새로운 오트 크리올 요리를 선보입니다. 커맨더스 팰리스는 1880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1974년부터 브레넌 가족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요리 스타들은 제임스 비어드 재단에서 7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주방에서는 식재료의 90%를 뉴올리언스에서 100마일 이내에서 조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메뉴는 현지 해산물, 조개류, 가금류, 소고기 특산물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식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수~금요일 점심, 저녁은 매일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복장 복장 규정이 필요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commanderspalace.com/about
Commander’s Palace Official Website
뉴올리언스의 캐주얼 비관광 다이닝 ## 뉴올리언스의 캐주얼 비관광 다이닝
미식가들의 천국인 뉴올리언스에는 프렌치 쿼터의 관광 명소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를 위한 수십 개의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화려한 거리, 멋진 건축물, 다양한 쇼핑, 뉴올리언스에서 유명한 요리와 전 세계 각국의 민족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한 다운타운과 다른 지역을 둘러보실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복장 규정이 없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몇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페체 씨푸드 그릴
페체 씨푸드 그릴 - 뉴올리언스 시내의 국립 제2차 세계대전 박물관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페체는 현지 낚시꾼들이 잡은 신선하고 지속 가능한 해산물로 만든 걸프 연안 중심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소박한 분위기가 식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음식은 훌륭하고 가격도 비싸지만 캐주얼한 분위기로 인해 스포츠 코트 대신 청바지를 입고 저녁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초대합니다. 셰프의 요리 스타일은 남미와 스페인까지 아우르며 제임스 비어드 상을 수상한 이 레스토랑은 손님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해산물과 조개류 애호가라면 생바, 걸프 새우, 참깨와 피클을 곁들인 새우 토스트, 허쉬퍼피처럼 간단한 요리부터 양배추, 절인 옥수수, 김치를 곁들인 굴튀김처럼 창의적인 요리까지 집처럼 편안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체의 주방은 오픈 파이어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셰프가 마법을 부리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구운 참치 또는 드럼과 같은 인기 있는 앙트레와 치킨 및 스테이크 옵션,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해산물 옵션이 메뉴에 있습니다. 매일 밤 한정된 수의 예약만 가능하며, 현장 방문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pecherestaurant.com/
Peche Seafood Grill Official Website
Lilette
릴레트 - 뉴올리언즈 업타운 지역의 중심업무지구(CBD)에서 하류로 3마일 남짓 떨어진 곳에 위치한 릴레트는 2001년부터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 메뉴로 식당을 찾는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늑하고 고급스럽고 로맨틱하며 캐주얼한 분위기(낮에는 더 그렇습니다)로 묘사되며, 음식과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릴레트는 독특한 의류와 골동품 가게로 유명한 동네의 1800년대 후반 빈티지 드럭스토어 매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점심에는 고베 버거나 하와이안 하트 야자 샐러드, 저녁에는 에스카르고, 구운 닭고기 또는 오리 가슴살, 생선, 양 어깨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음식이 신선하고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예약을 권장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liletterestaurant.com/
Lilette Official Website
아차팔라야
아차팔라야 - 아차팔라야 같은 이름이 있는데 어떻게 잘못될 수 있겠어요? 뉴올리언스의 요리 전통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이곳은 케이준, 크리올, 미국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현지 인기 레스토랑으로, 잊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원래 식료품점이었다가 바를 거쳐 몇 개의 레스토랑으로 바뀐 아차팔라야는 2008년부터 가든 디스트릭트에서 현지인들과 우연히 이곳을 찾은 행운의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점심 식사, 라이브 재즈 밴드와 함께하는 주말 브런치, 은은한 조명의 특별한 저녁 식사 등 이곳에서의 경험은 최고급이 될 것입니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예약을 적극 권장합니다. 세일러스 딜라이트, 스모크 앤 신더와 같은 이름의 스페셜티 칵테일, 아름다운 바, 엄선된 와인 리스트 등 식사와 함께 훌륭한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던 크리올 브런치에서는 로우 컨트리 쉬림프 앤 그릿과 크랩 베이크 베네딕트 또는 미시시피 블루베리 와플을 맛보세요. 저녁 시간에는 메뉴와 분위기가 바뀌는데, 새우를 곁들인 그린 토마토 튀김을 시작으로 칠리 양념 폭찹, 팬에 구운 걸프 생선 또는 하프 파운드 와규 스테이크가 이어집니다. 메뉴의 모든 요리는 아메리카 원주민 촉토우어로 '긴 강'이라는 뜻의 아차팔라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손길로 준비됩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atchafalayarestaurant.com/
Atchafalaya Official Website
샤프란 놀라
샤프란 놀라 - 뉴올리언스는 해산물, 검보, 크리올, 케이준이 최고를 다스리는 곳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행 내내 현지에서 유명한 요리만 먹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도-크리올 음식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샤프론 놀라를 추천합니다. 이제껏 들어본 적 없는 조합이 분명합니다. 편안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곳은 프렌치 쿼터나 CBD에서 우버를 타거나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또 다른 업타운 레스토랑입니다. 이 지역의 중심지인 매거진 스트리트에는 여러 유명 레스토랑이 있으며 샤프론 놀라는 그 중 한 곳입니다. 크리올의 영향을 받은 혁신적인 인도 요리를 선보이는 이곳은 잊지 못할 식사 경험이 될 것입니다. 카레 해산물 검보, 봄베이 새우, 탄두리 스쿼시, 코르마 소스를 곁들인 나리얄 걸프 피시 등 독특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프란 놀라는 채식주의자와 비건에게 훌륭한 선택이며, 메뉴에는 창의적인 비육류 옵션도 몇 가지 있습니다.
가격: $$$-$$$$

저자: https://www.saffronnola.com/
Saffron Nola Official Website
루이자 바이 더 트랙
루이즈 바이 더 트랙 - 화려하게 차려입고, 긴 와인 리스트를 정독하고, 화려한 주변 환경이 필요하거나 원하지 않고 그저 맛있는 음식만 먹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지인들이 '동네 맛집'이라고 부르는 루이자스 바이 더 트랙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BBZ 쉬림프 포 보이와 가장 정통적인 검보 한 그릇을 맛보세요. 프렌치 쿼터에서 북서쪽으로 3마일, 에스플러네이드에서 조금 떨어진 시내 중심가에 있는 이 소중한 식당은 NOPD 요원, 건설 노동자, 배달 기사들이 즐겨 찾는 곳이며 현지인들도 오리 텐더, 가지나 오크라 튀김, 커다란 포보이, 굴, 새우, 메기가 가득한 접시를 먹으러 종종 찾아옵니다. 케이준이나 크리올풍이 가미된 진정한 뉴올리언스 음식이 먹고 싶다면 이곳이 진짜예요.
가격: $-$$.

저자: William A. Morgan
NEW ORLEANS, LA, USA - FEBRUARY 20, 2023: Camellia Grill Restaurant with line of people waiting outside
세인트 피자
세인트 피자 - 물론 피자를 먹으러 뉴올리언스에 온 것은 아니지만, 굴튀김과 검보 한 그릇을 얼마나 많이 먹을 수 있을까요? 게다가 뉴욕에 가지 않아도 맛있는 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인트 피자가 그 증거입니다. 2024년 봄에 문을 연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패트론 세인트 와인숍과 바에 붙어 있는 이 전국적인 명성의 피자집은 시그니처 사워도우 크러스트와 엄청난 레드 소스로 이미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세인트 피자는 프렌치 쿼터나 다운타운에서 도심 바로 외곽에 위치한 어퍼 가든 디스트릭트까지 걸어서 쉽게 갈 수 있는 캐주얼한 레스토랑입니다. 혼자 식사하는 사람, 연인,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 레스토랑은 최근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피자 가게 22곳에 포함되었습니다. 피자는 슬라이스 또는 파이로 주문할 수 있으며, 포장, 뒤쪽의 아늑한 태번에서 식사 또는 드라이브 바이 픽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자가 먹고 싶지 않다면 치킨이나 가지 파마산, 샐러드, 윙, 미트볼 등 피자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 $$
시간이 부족하고 음식을 좋아하며 최대한 다양한 뉴올리언스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뉴올리언스 맛집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둘러볼 수 있는 도보 투어를 제공하는 테이스트버드 투어 또는 데스티네이션 키친의 음식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트래블레이티드와 함께라면 뉴올리언스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올리언스의 특별한 맛집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 어디에서 묵어야 할까요? 이 글에서 소개해 드린 레스토랑은 모두 다운타운이나 프렌치 쿼터에 위치한 호텔에서 10~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트래블레이티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175개 이상의 시내 중심가 호텔과 B&B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기억에 남을 만한 식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깨끗하고 편안한 숙소를 선호하시든, 모든 취향에 맞는 고급 럭셔리 호텔을 선호하시든, Travelated는 검색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원하는 숙소를 최적의 가격으로 찾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더 빅 이지"에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휴가가 있습니다.
뉴올리언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진정한 남부식 환대를 제공하는 가장 유명한 미국 도시입니다. 전 세계에서 뉴올리언스의 매력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특히 마디 그라 기간에는 퍼레이드, 재즈 음악, 놀라운 음식과 비교할 수 없는 에너지로 도시가 24시간 내내 활기차게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가 고프고 목이 마르다면 직접 방문해 보세요!


도시들
뉴올리언스 최고의 호텔: 숙박 장소 및 방문 시기
2025년 9월 25일